티스토리 뷰
오늘 맥도날드 메뉴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햄버거 하면 맥도날드 인데요. 과연 어떤 메뉴가 있는지 그리고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 텐데요. 기본적으로 지점마다 약간식 다르게 체크하는 특수한 곳이 있다가 보니 정식 홈에서는 따로 가격이 나오지가 않음을 아시면 좋겠습니다.
맥도날드 메뉴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가장 많이 선전하고 홍보하고 있는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이는 행운버거 세트인데요. 맥도날드 메인 메뉴들 입니다. 행운버거 골드와 레드 버전인데요. 쫀득한 패티에 리지한 갈릭소스 이고 레드버전은 스파이시 바게큐소스 부분입니다.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인데요. 모짜렐라 버전으로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 모두다 매우 좋기 때문에요. 하나씩 살펴보면서 알아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일단 맥도날드 빅맥 및 그리고 맥스 파이스 버거가 있습니다. 이 둘은 매우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매우 맛있고 더블패티의 빅맥 등이 있습니다.
1955 버거 그리고 더블 1955 버거 버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맥도날드 골든 에그 치즈버거 등이 있습니다.
그릴드 머시룸 버거 메뉴 있고 더블 불고기 버그, 에그 불고기 버거 등이 있습니다. 가격을 알려주면 좋긴 하겠는데요. 다 다를 수밖에 없어서 나오지는 않습니다만 참고할만한 데는 있죠.
그리고 지금 나온 불고기 버거는 가장 싸지만요. 근데 가장 심플하고 맛이 있더라고요. 슈슈 및 슈비 버거 등이 있습니다.
일단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및 그리고 쿼터파운드 치즈 말로만 들어도 침이 주르륵 나오는 메뉴들이네요. 쿼터 파운드 치즈도 있고요.
맥도날드 메뉴가격을 최종적으로 말씀드렸는데요. 그리고 치즈버거, 더블 치즈벅, 그리고 그냥 햄버거 이렇게 있어요. 가격 자체는 없어요. 참고할 것은 물론 올려놓기는 하겠습니다. 많이들 먹어야 좋지도 않지만 정말 맛이 있으니 참고하셔요.